이러한 주요 팁으로 안전하게 음악 다운로드

2020. 6. 2. 12:5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주요 팁으로 안전하게 음악 다운로드



음악 다운로드에 관한 한, 옵션과 제공은 충격적이고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인터넷은 당신이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곳이다.


이 글에는 그것에 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 있다.




음악 다운로드를 위한 하나의 훌륭한 플랫폼은 매우 인기 있는 아이튠이다.


많은 대중음악이 아이튠즈에 있고, 당신의 아이팟이나 아이폰으로 전송하기 위해 트랙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쉽다.


보통 아이튠즈에서 음악을 살 때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먼저 웹 사이트를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알 수 없는 사이트는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바이러스가 있거나 정보를 수집한 후 스팸을 시작할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모르는 사이트에 제공하는 개인 정보의 양을 제한하면 항상 안전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무료 사이트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주의하여 진행하십시오.


이러한 MP3에는 악성 사용자가 추가한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바이러스는 음악 파일에 쉽게 첨부될 수 있고, 당신은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컴퓨터를 감염시킬 수 있다.




다운로드를 위해 많은 노래를 제공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웹사이트를 발견하게 되면, 먼저 이 서비스에 대한 후기를 찾아라.


사이트가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찾을 수 없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곡들을 위해 다른 사이트로 돌리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노래를 다운로드 할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판매를 찾아라.


아이튠즈 같은 사이트들은 종종 프로모션을 한다.


사용자들은 이런 방식으로 무료 또는 심하게 할인된 음악을 채점할 수 있다.




동일한 노래를 두 번 다운로드하지 않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이미 전체 앨범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지 못함으로써 쉽게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다.


다른 서비스에서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특가 상품들이 대단하다.


만약 당신이 아마존을 방문한다면, 그들이 어떤 것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싱글 앨범과 다운로드는 일반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음악에 얼마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매일 거래를 하기 때문에 사이트를 자주 확인해.




음악 라이브러리를 백업하는 것을 절대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도서관을 짓는 데는 시간과 돈이 든다.


그 파일들을 모두 잃어버리는 것은 엄청난 충격일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백업하거나 이점을 누리십시오.




앨범 전체를 사기 전에 음악 미리보기를 들어봐.


미리 보기를 통해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노래의 일부를 들을 수 있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고 거의 모든 인기 있는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정말 좋아하는 앨범만 구입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일단 훌륭한 조언을 얻으면, 인생의 어떤 상황이든, 그것을 티 하나까지 따라가는 것이 너의 일이다.


노래를 다운로드 할 때는 조금 전에 배운 것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경험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