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늙어가는 것, 성숙기로의 완화를 위한 지침

2020. 6. 2. 12:55카테고리 없음


우아하게 늙어가는 것, 성숙기로의 완화를 위한 지침



노화는 모든 사람들에게 피할 수 없는 삶의 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보폭으로 받아들이고 노화 과정을 잘 견뎌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과 싸운다.


여기 여러분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젊음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과 조언이 있다.




노화를 잘 하려면 여러 사람의 사회적 지원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활동적인 것은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여진다.


여러분의 사회적 관계에 대해 생각할 때, 여러분이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여러분이 그들과 이야기하도록 기꺼이 허락하는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둘러싸도록 하라.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하십시오.


레스베라트롤에 대해 행해지고 있는 임상 연구와 그것이 노화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가 큰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견과류와 포도에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화합물은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일부 보충제와 일본 매듭에서 찾을 수 있다.


또 다른 원천은 남아메리카에서 발견된 관목인 세나 quenangulata 식물의 뿌리다.




항상 충분한 시간을 잠을 자도록 하라.


호르몬을 억제하기 위한 일반적인 경험칙은 매일 밤 7-9시간이다.


적당한 휴식이 부족하면 기분 불균형을 초래하고 인생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우정은 당신의 삶에 더 많은 사랑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감정에 좋고 긍정적인 것이다.


인생을 살면서 새로운 우정을 쌓아야 한다.


외로움을 느낀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멋진 장수를 보낼 수 있는 우정을 쌓아라.




나이가 들면서 고향을 성역으로 생각하게 된다.


공간을 개인화하면 집이 더 편안해질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이 돌아올 준비가 될 수 있다.




화가 난 친구들은 놔두고 긍정적인 친구들을 찾아라.


미소와 웃음이 주름을 줄여주고 젊어 보이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웃고 웃도록 격려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거나 우울하게 만드는 사람들 주변에서 서성거리지 마라.




제대로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식단은 많은 야채와 과일과 소량의 지방과 설탕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그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여러분을 돕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한다.




물을 많이 마셔라.


하루에 8잔에서 10잔의 물을 마시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몸이 더 쉽게 탈수되는 것이 두 배로 중요하다.




넘어지지 마! 낙상을 당한 노인들은 부상이나 골절, 심지어는 사망에 이를 위험이 높다.


일주일에 3번 정도 걷는 데 30분 정도 걸으면 균형에 도움이 되고 심신 건강도 유지된다.


만약 여러분이 골밀도를 돕고 싶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에 비타민 D와 칼슘 보충제를 첨가해 보십시오.




당신의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서, 즉시 담배를 끊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라.


흡연은 입술을 가늘게 만들고 주름 형성을 가속화시켜 덜 매력적으로 만든다.


흡연은 또한 당신에게서 몇 년을 빼앗아 갈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더 빨리 늙게 할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항노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당신은 종합비타민제, 항산화제, 그리고 아마도 항염증 약의 균형 잡힌 식이요법을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사용하면 노화의 영향으로 인한 활동량이 늘어나고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


이것들을 매일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포함시키십시오.




노화와 싸우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한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야채, 유제품, 살코기, 통곡물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이 합리적인지 확인하고, 식사 사이에 캔디바를 먹는 것을 중단하라.


대신에, 건강에 좋은 몇 가지 간식을 즐기세요.




복용하는 약은 모두 적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보조제와 약이 모두 다른 원천에서 나온다면, 여러분은 특히 이것을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약사가 안전을 위해 당신의 모든 약을 검사할 수 있게 해준다.




제공된 충고를 따르면 노화 과정을 막을 수 있다.


이 충고를 명심하고 젊음을 유지하라!